홈케어 창업 교육 전문브랜드 ‘퍼스트홈케어’가 홈케어 산업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체계적인 에어컨청소, 세탁기청소 창업 교육을 예비 창업자들에 제공하고 있다.

세탁기나 에어컨은 가정에 필요한 필수 가전으로, 물 때, 곰팡이 등이 나타날 수 있어 주기적인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지만, 세탁기와 에어컨은 청소가 어려운 가전으로 꼽히는 만큼, 사용자가 직접 꼼꼼하게 청소하기란 어려운 일이다. 이에 전문적인 기술과 지식을 갖춘 전문 인력이 자택을 방문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케어 서비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렇듯 수요가 증가하면서, 홈케어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퍼스트홈케어 아카데미’가 전문적인 기술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 창업자에게는 전문가에게 걸맞는 실력과 자신감을, 고객에게는 믿을 수 있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퍼스트홈케어는 대구/경북 지역에서 시설이 가장 좋은 교육장을 갖추고 있으며 타 지역에서 오는 교육생에게는 숙박을 제공해 보다 체계적이고 책임감있는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퍼스트홈케어의 2주간의 교육기간 중 첫째 주에는 세탁기청소창업교육을, 둘째 주에는 에어컨청소창업교육을 실시하며 무상으로 중식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교육장에는 최신 출시 모델까지 모두 비치가 되어 있어 보다 다양한 제품에 대한 교육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수에 대응하여 사전 교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전에서 흔들림 없는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홈케어창업 ‘퍼스트홈케어’ 측은 “현장에서 10년 이상 근무한 경력의 전문가들이 기술교육을 담당하기 때문에 단 시간 내에 빠른 역량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퍼스트홈케어에서 제공하는 교육을 수료하면, 누구나 현장에서 실무가 가능하기 때문에 방문 홈케어 서비스 창업이 가능하다. 때문에 ‘퍼스트홈케어아카데미’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