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에서 개최되는 가구박람회에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하여 좋은 기회를 선사하는 가운데, 투명한 원가공개로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 또한 박람회 참여를 선언했다. 

일산파주가구단지의 수많은 매장 중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하는지 알지 못해서 또 가격 대비 품질이 우수한지 판단하기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서 업계 최초로 원가 공개를 실시한 ‘레드플래닛’은 소파 제작이 들어가는 원단과 가죽 값은 물론 부자재 비용과 인건비 등을 세세하게 공개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가고 있다. 

‘레드플래닛’의 모든 제품은 원가의 단 10%만 브랜드 마진으로 남기고 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가구 업계에서 거품이 얼마나 심하게 형성되어 있는지 알 수 있다. 부산가구거리와 김포가구단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는 ‘레드플래닛’ 매장은 전통적으로 인기 있는 가죽소파를 비롯해 샤무드, 사하라소파 등 아쿠아클린소파와 신소재 패브릭소파까지 두루 선보이며 쇼핑의 편의성을 더해준다. 

또한 고양가구단지와 김해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은 세라믹식탁, 수입매트리스 등 소파 외의 다양한 입주가구나 혼수가구를 취급하여 집안 꾸미기를 한 자리에서 모두 끝낼 수 있다. ‘레드플래닛’은 올 봄 입주 예정단지인 고덕 아트레온, 롯데캐슬 골든포레 등의 입주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까운 ‘레드플래닛’ 매장을 통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양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이는 ‘레드플래닛’은 가구 제작에 E0 등급의 최상급 목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아이들에게도 해를 주지 않는 이태리산 친환경 접착제를 쓴다. 항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충전재와 견고한 독일제 하드웨어, 방염 처리까지 완료한 소프트터치 원단 등을 이용하기 때문에 실생활에서 오랫동안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변하지 않는 행성의 아름다움을 통해 편안하고 개성 있는 나만의 휴식처를 제공해주는 ‘레드플래닛’은 일산파주가구단지 본점을 비롯한 전국 각지 매장에서 직원들의 친절한 상담을 제공한다. 방문객이 많아지는 주말에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사전 예약 후 방문하거나 평일에 방문하여 자신만의 취향을 저격하는 ‘레드플래닛’과 운명적인 만남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