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만드는 ‘라파엘웨딩’에서 블랙라벨 웨딩드레스가 포함된 스드메 정찰제 특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랙라벨 웨딩드레스는 시중가격이 비싸게 유통이 되지만, 김 라파엘 디자이너가 알뜰하게 결혼식 스드메 준비를 하는 예비 부부들을 지원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가격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걸로 유명한 라파엘웨딩은 KBS, SBS에 방송된 유명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웨딩디자이너가 재직 중인 전국최저가 웨딩샵이다.

라파엘웨딩에서 블랙라벨드레스가 포함된 89패키지의 구성은 라파엘웨딩 블랙라벨 스드메패키지는 신상 블랙라벨 웨딩드레스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 원판 스냅이다.

라파엘웨딩의 관계자는 “스드메패키지 계약할 때 저렴한 스드메상품으로 계약하고 나서 결혼식 날까지 신상드레스와 메이크업 업그레이드 비용 등의 추가비를 받는 점을 주의 해야 하며 또한 시중에 스드메 패키지 업체들의 수준 미달상품 구성과 추가비를 받는 것을 모르고 계약하거나 유통을 모르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한다. 또한 서로 건강을 위해 마스크 착용 부탁 드린다.”라고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부부에게 당부했다.

자세한 상담은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을 통해서 실시간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